본문 바로가기
마음 치유

꽃길만 같아라 <자작시>

by misoso 2023. 5. 28.


마음치유 / 자작시

 

비오는 날 산책길에서 만난 장미꽃을 보며 떠오른 시를 적어봅니다.

마음 치유라는 카테고리에 가끔씩 자작시를 올릴까 해요.

 

만발한-분홍색-장미꽃송이들
비오는 날 만난 장미꽃

 

꽃길만 같아라


네가 마주할 순간
걸어갈 그 길이
매일 꽃길만 같아라

내가 갈 수 없는
상상의 그곳에
바람이 일어
꽃잎을 띄워 준다면

너는 발길 멈추어
고운 눈길로 바라보다
향긋한 꽃내에
잔잔한 미소를 띄우리

네 발 앞에 놓인 그 길
매일이 꽃길 같기를
바라고 바라

행복하기를
미소짓기를

내가 하늘에 애원하는
단 하나의 소원

 

매일 그렇게 환하게 웃길
날마다 축복해

 

 

글 / 사진 : 미소소 

 


 

 

이틀째 비가 내린다. 답답해하는 강아지를 포대기로 품고 동네 한 바퀴를 돌았다. 비가 내리는 길을 우산 쓰고 걷는 건 언제나 좋다.

오늘은 장미꽃들이 비를 맞으며 더 진하고 향긋한 꽃내음으로 내 발길을 멈췄다. 사력을 다해 피어난 꽃들이 비와 바람에 꽃잎을 떨구는 모습이 안쓰러워 한참을 바라보았다. 장미꽃 한 송이마다 의미를 주고 싶었는데 내 마음이 전달되었을까.

 

비에-젖은-붉은-장미꽃들
비에 젖은 장미꽃송이들

 


< 함께 읽어보세요 >

 

 

2002년 월드컵에 대한 추억을 더듬다.

올해는 개인적으로 참 바쁜 해이다. 잠 시간을 줄여가며 티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는데, 이 와중에도 축구와 관련된 예능프로는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다. 어릴 때부터 축구경기 보는 걸 좋아했기

miso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