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평택 중국집 맛집 / 안중 차이나스토리 해물 짬뽕 / 내돈내산

by misoso 2023. 2. 11.


저는 외식 메뉴 고를 때 고민하는 시간이 짧은 편입니다. 해물이 가득 든 짬뽕을 참 좋아해서 먹고 싶은 게 있을 때는 그걸 먹고 딱히 떠오르는 게 없을 때는 항상 중국집 맛집을 찾기 때문이지요.

 

해물이-많은-짬뽕

 

차이나스토리 안중점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276 1층 105호
  • 연락처 : 031-683-0868

 


얼마 전 언니와 평택 안중에 있는 차이나스토리 중식집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원래 안중 구시가지에 있었는데 손님도 많고 인기가 좋아서 작년에 송담 쪽으로 확장 이전한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에 가봤었는데 해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진한 국물도 제 입맛에 완전 딱이더군요. 양도 진짜 많은 편인데 언니도 저도 거의 다 비우고 나왔던 기억이 있어서 또 찾았습니다.

 

접시에-놓인-다양한-밑반찬들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인데, 다 먹으면 셀프로 더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건물 뒤편 주차장도 꽤 넓습니다. 저는 손님 많은 식사 시간을 피해서 갔었지만, 손님 붐빌 시간에도 주차하는 데에는 별 문제없어 보입니다. 약 80석 정도로 실내가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이며 주방이 개방형이라 좋아 보였습니다.

저희는 식사시간을 피해 한산한 시간에 가서 이렇게 안쪽 깊숙한 곳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도란도란 얘기하기도 좋고 마스크 벗는데 안심도 돼서 늘 이런 자리를 고수합니다. ㅎ

 

나무-빗살로-만들어진-가벽을-이용한-실내-인테리어


평택 안중 맛집 중식집 차이나스토리에는 맛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해물 짬뽕에 대한 평이 워낙 좋고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둘 다 짬뽕을 선택했습니다. 맛있는 해물이 한가득 들어있는 짬뽕. 아는 맛이 무섭다고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도는군요.

 

메추리알과-부추,-각종-해산물이-들어있는-중국요리


참고로 당뇨가 있거나 혈당 관리하는 분이 짬뽕 같은 면 종류 음식을 드실 때에는 해물이나 건더기 위주로 먼저 먹고, 면은 건더기를 어느 정도 먹은 후에 먹으면 혈당이 훨씬 덜 오릅니다. 그리고 식초가 혈당을 덜 오르게 해 주거든요. 단무지에 식초를 많이 쳐서 곁들이면 효과가 좋습니다.

 

빨간-국물,-푸짐한-해산물이-들어있는-중국요리


해물짬뽕 가격은 9,900원이고, 코스요리도 6만 원에서부터 18만 원까지 5종류로 다양하게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회식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은 평택 중국집 맛집인 안중 차이타나운 해물짬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거의 2주 넘게 지독하게 안 떨어졌던 미세먼지 수치가 오늘 드디어 좋아지나 싶었는데, 몇 시간 버티지를 못하고 오르락내리락하네요. 모두들 건강관리, 호흡기 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읽어보세요.

낫토 효능, 낫또 맛있게 먹는 방법 / 풀무원 나또 실의 힘
세균의 온상 주방용품,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할까?
침구 세탁, 주방 욕실 청소 적당한 주기는?
창틀 먼지 청소 도와주는 꿀팁 9가지

 


댓글